멍멍?

강아지가 배변박스를 매일 사용하는 헤비유저라면 박스와 잔디 역시 매일 세척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여분의 잔디패드가 있어 번갈아 사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잔디를 청결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박스를 세척 전과 세척 후에 애견 소변 탈취제를 뿌려주세요. 박스 하단 배수 방법을 버켓으로 사용하실 경우, 버켓에 소량의 물과 애견 소변 탈취제를 풀어놓으시면 냄새를 줄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TIPS / 세척하기’ 섹션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방법 1 : 파이프를 배변박스와 하수구에 연결하여 호스로 세척한 물이 배수되도록 합니다.

방법 2 : 배변박스 하단에 버킷을 두고 다른 버킷에 물을 받아 잔디 위에 골고루 뿌려 세척합니다.

더 많은 정보는 아래의 ‘TIPS / 세척하기’ 섹션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기다려주세요! 강아지들이 잔디와 친해질 수 있도록 조금 더 시간을 주세요.

더 많은 정보는 아래의 ‘TRICKS’ 섹션을 참고하시면 훈련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짜 잔디처럼 보이는 인조잔디를 대부분의 강아지는 실제 잔디로 보고 느끼기 때문에 빠르고 자연스럽게 펫그린 배변박스를 사용하곤 합니다. 몇몇의 강아지들은 더 많은 시간과 훈련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TRICKS’ 섹션을 참고하시면 훈련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간혹 기존 배변패드 혹은 타사 플라스틱 패드에 펫그린 잔디패드를 올려 사용하시는 고객님들도 계시지만 잔디패드의 이상적인 사용방법은 아닙니다. 잔디패드와 배변박스는 서로 상호보완되는 구조로 특수 디자인하여 함께 사용하셨을 때 손쉬운 세척과 원활한 배수 기능이 가장 효과적인 것은 물론, 반려견이 패드 밖에 소변을 누는 것 까지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보호자님의 지도와 인내심이 필요하겠지만, 대형견(20kg 이상)들도 훈련을 통해 배변박스를 사용할 수 있고, 몇몇 대형견 보호자님들께선 두세개의 배변박스를 테이프로 연결해 사용하시기도 합니다.
배변박스의 높이는 14cm 정도로, 작은 소형견들도 오르내리는데 문제가 없도록 디자인과 제작을 하려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높다고 느껴지신다면, 예를 들어 벽돌을 이용해 배변박스 앞에 작은 계단을 만들어주시는 방법을 권유해드립니다.
펫그린 잔디패드는 천연잔디패드와 달리 수시로 세척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입니다. 이 때문에 벌레 또는 세균으로 인한 문제는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패드의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세척시 주방세제를 이용하시거나 베이킹소다와 식초의 혼합물 또는 애견 소변 탈취제를 사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대변을 휴지로 집어 변기에 버려주세요. 알맞은 식단을 유지하여 장이 건강한 강아지의 대변은 휴지로 집어 올리는데 불편함이 없고, 패드의 잔디날에 소량만 묻어나 쉽게 세척이 가능합니다. 단, 변이 묽고 잔디날에 많이 묻는다면 반려견이 최근 지방 또는 간식을 너무 많이 섭취했을 가능성이 있고, 또는 식단에 섬유질을 추가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구마, 단호박, 바나나, 사과 등은 섬유질이 풍부한 천연 간식거리입니다!). 만일 묽은 변이 지속된다면 반려견의 사료를 변경해 보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다리를 들고 소변은 보면 주변 벽에 소변이 튈 우려가 있는데, 이런 경우 몇몇 고객님들은 배변박스와 맞닿는 벽면에 배변패드 등을 부착하시기도 합니다. 다른 방법은 물병 같이 기다란 물건을 잔디 위에 두어 타겟을 제공해 소변의 방향을 유도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베란다 배수구는 욕실 바닥의 배수구, 그리고 화장실 변기와 같은 하수관으로 연결됩니다. 따라 배수구로 흘려보내시는 오수는 이웃에게 직접적으로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또한, 강아지의 소변은 배변박스에 물을 부어 청소하시기 전까진 대량 호스에 머물다 세척시 배수구로 흘러나갑니다. 소변 자체만 배수구로 흐르는 구조가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TIPS💧

• 배변박스를 매일 사용하신다면, 1일 1회 세척을 진행해주세요.

• 잔디를 청결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박스를 세척 전과 세척한 후에 애견 소변 탈취제를 뿌려주시면 소변 냄새 제거에 탁월합니다.

• 효소 성분의 애견 소변 탈취제, 차아염소산 스프레이 또는 베이킹소다와 식초의 혼합물을 사용하시는 것이 강아지의 소변 세척에 가장 효과적이고 청결한 방법입니다.

• 여분의 잔디 패드를 번갈아가며 사용하시면 세척과 건조가 수월해집니다.

TRICKS🐾

• 기다려주세요!
강아지들은 새로운 잔디와 친해지는 데 시간이 필요해요.

• 잔디 위에 간식을 올려두지 마세요!
강아지에게 혼란을 줄 수 있으며, 오직 보상을 위해서 잔디 위에 올라가게 될 거에요. 강아지들이 화장실을 사용한 후에만 간식을 주세요.

• 화장실이라는 것을 알려주세요!
강아지의 배변을 잔디 위에 묻혀 이곳은 눕는 장소가 아닌, 화장실이라는 것을 인지하게 해주세요.

• 포기하지 말아주세요!
처음엔 힘드시겠지만, 다른 배변 패드 등을 제거함으로써 배변박스 외의 대안을 없애주세요.

• 만약 그래도 강아지가 기존 배변패드만 사용한다면, 큰 배변패드 위에 잔디패드를 올려주세요.
강아지가 잔디패드에 적응하는데 도움이 될거예요. 잔디패드보다 더 큰 배변패드 또는 여러장을 이어서 깔아주셔야 해요!

세척하기

A. SPRAY & DRAIN with pipe

1. 호스의 한쪽 끝을 배변박스 하단의 배수구멍에 조여주시고, 반대쪽 끝은 배수구에 연결하세요.
Petgreen Dog Potty Grass Cleaning Step 1

2. 참을 인! 강아지가 자연스럽게 배변박스와 잔디 패드에 적응하게 기다려주세요.
Petgreen Dog Potty Grass Cleaning Step 2

3. 세척은 잔디 위에 물을 충분히 뿌려주세요!
(배변박스를 세척 전과 세척한 후에 애견 소변 탈취제를 뿌려주시면 소변 냄새 제거에 탁월합니다.)
Petgreen Dog Potty Grass Cleaning Step 3

B. POUR & CATCH with buckets

1. 배변박스 패키지엔 두 개의 버켓이 들어있어요. 첫 번째 버켓을 배변박스 아래 중앙에 놓아주세요. (버켓에 소량의 물과 애견 소변 탈취제를 풀어놓으시면 냄새를 줄이실 수 있습니다.)
Petgreen Dog Potty Grass Cleaning Step 1B

2. 반려견의 소변 소량을 잔디패드에 묻히면 강아지가 배변박스를 사진의 배변장소로 인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Petgreen Dog Potty Grass Cleaning Step 2B

3. 세척 시 두 번째 버켓에 비눗물을 가득 담아 잔디 위에 골고루 부어주세요. 적어도 5분은 기다리셔야 배수가 말끔히 됩니다. (배변박스를 세척 전과 세척한 후에 애견 소변 탈취제를 뿌려주시면 소변 냄새 제거에 탁월합니다.)
Petgreen Dog Potty Grass Cleaning Step 3B

4. 배변박스 밑에 놓여진 가득 찬 버켓을 빈 버켓으로 교체해주세요.
Petgreen Dog Potty Grass Cleaning Step 4B

5. 배수된 오수가 담긴 버켓의 내용물은 변기에 흘려보내주세요!
Petgreen Dog Potty Grass Cleaning Step 5B